하루 Time/1초 스샷~2017. 12. 20. 15:13

경상남도지도 경남 행정구역도 경남지도


흐린 오후 시간... 어제 저녁부터 추워 지는 가 싶더니 오늘 아침 정말 추운 날씨!!

오후 들어서 따뜻해 지더니 갑자기 구름이 하늘을 가렸네요.

곧 눈이 내릴 것 같습니다. 12월 겨울.... 다음주 부터 초등학교 겨울방학으로 

정말 한 겨울.... 그리고 2018년이 시작 되는 기분입니다^^

오늘 우리나라 전도에서 경남지도 경상남도 지도와 행정 구역을 알아보는

시간으로 늘 그렇듯 우리나라 고속도로망 지역명만 알아도 부자!! ㅎㅎ

그럼 자세히 살펴 보자구요^^







경산남도는 1개 부산광역시

그리고

8 개 시 지역으로 진주 통영 창원 양산 사천 거제 밀양 김해 행정구역으로 나뉘며

10 개 군 지역으로 함안 남해 창녕 산청 함양 고성 하동 의령 합천 거창으로 되어있습니다.

자세한 사항 경상남도지도 경남 행정구역도 정확히 확인하시고

경남지도를 비롯해 전국 팔도 지도

함게 확인해 봅시다^^







지나가는 길에 확인 하시고 필요 없으며 그냥 패스해 주세요 ㅎㅎ

지도가 조금 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배너 콕콕 눌러 주시면 하루가 복 받으 실꺼예요

그렇지 않으면 하루가 그냥 그냥 복 없는 하루가 만들어 질꺼임 ㅎㅎㅎ

아래 콕콕 누르고 복 받는 하루 되세요^^

Posted by 0 new day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