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17. 6. 5. 13:00

25인승버스 카운티 25인승 롱바디 중고시세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! 반가워요. 좋은 오후네요!
내일이 공휴일이라 오늘 쉬는 분들도

꽤 많을것 같네요~ 부럽네요 ㅎㅎ

저도 내일 쉬니까! 엄~청 부럽지는 않아요!

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11년형의

25인승버스 카운티 25인승 롱바디 중고시세 알아볼게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중대형버스 카운티 25인승버스 롱바디

2011년형

주행거리 4만키로대

연료 경유

무사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5인버스 카운티 25인승 롱바디 중고차의

외관입니다 ~ 외관이 정말 깨끗하게 관리가

잘 되어있는 중대형버스 인데요! 연식과

주행거리가 너무 괜찮아서 차량 전체적으로

깔끔하고 흠없이 말끔한 상태입니다 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5인승버스 카운티 25인승 롱바디 중고시세를

알아보기 위해 저의 글을 보고 계시나요~~~ㅎㅎ

일단 차량이 어떤지 확인해야 하니까 ! 꼼꼼하게

사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 더 정확하게는 직접

차고지에 오셔서 시운행까지 해보는 것이 가장 좋죠!

실주행거리 체크 필수입니다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5인승버스 카운티 25인승 롱바디의

내부는 외관만큼이나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구요~
뒷좌석 모두 깔끔하게 관리되었고 오물이나 찢어진 곳

없습니다 ~ 넓은 여유공간이 아주 좋네요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5인승버스 카운티 25인승 롱바디 중고시세를 위한 ~
시세표 공유해드릴테니 확인해보시고 꼼꼼히 비교하시고

궁금하신 점은 견적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오늘도 여느때처럼 행복하게~ 하루 마무리

잘 하시기 바라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~~~

 

Posted by 0 new day 0